Monday, December 29, 2025

박헌성 목사 한영 설교집 10권 …“세대를 넘어 하나님 말씀 전하는 통로”

인기 칼럼

다음세대와 영어문화권 위한 설교 모음
오직 한길,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오직 한길,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달려온 박헌성 목사가 다음세대와 영어문화권을 아우르는 한영 대조 설교집, ≪한글과 영어로 읽는 개혁주의 복음 한영 설교집≫ 10권을 마무리했다.

한영 설교집 각 권은 7가지의 부제 아래 관련 설교가 분류돼 있어 은혜를 더하는 감동이 있다.

뿐만 아니라, 각 권에 실린 주옥같은 설교 내용은 세대를 넘어 하나님의 말씀이 온전히 전해지는 귀한 통로가 되기에 부족함이 없다.

한편 박헌성 목사는 로스앤젤레스에서 LA열린문교회를 개척하여 3천여 명의 성도가 모이는 신앙의 공동체로 크게 부흥시킨 탁월한 프로 목회자다.

그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충만하고, 교회의 순수성과 개혁주의 신학에 뿌리박은 신학자로서 예배, 교육, 선교, 봉사의 균형있는 사역을 교회의 목표로 삼고 평생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달려왔다.

또한 영혼을 향한 사랑으로 성도들을 훈련시키고 양육시켜 교회가 세상을 향한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는 참다운 그리스도인의 공동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박헌성 목사는 총신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개혁신학대학원, 리폼드신학대학원에서 신학석사와 트리니티신학대학원에서 철학박사학위를 수여받은, 지성과 영성을 두루 갖춘 목사이자 학자다. 그리고 현재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International Reformed Unversity & Seminary)의 총장 및 세계복음신문(World Gospel Times)의 발행인으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한영 설교집 10권을 포함하여, ≪전도형 인간이 되라≫, ≪축복의 통로가 되라≫, ≪형통의 믿음을 계승하라≫, ≪충성된 청지기가 되라≫, ≪최고의 은혜≫, ≪그리스도를 향한 노래≫, ≪행복을 부르는 세 개의 씨앗≫, ≪믿음을 심어 성공을 거두라≫, ≪지금은 기도할 때다≫, ≪더 좋은 사람이 되자≫, ≪웃게 하시는 하나님≫, ≪전진하는 신앙, 진보하는 교회≫, ≪소원을 두고 행하라≫ 외 다수가 있고, 공저로는 ≪칼빈 신앙 수업≫, ≪기독교 강요 영어 수업≫ 등이 있다.

▲문의: LA열린문교회

– 전화: 323-634-9191

-주소: 1218 S. Fairfax Ave., LA, CA 90019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