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7, 2024

[발행인 성탄절 메시지] Merry Christmas!

인기 칼럼

Merry Christmas!

예수님이 태어나신 성탄절은 모든 인류가 기뻐하고 즐거워하는 날입니다.

인간의 죄를 용서하시고 우리를 구원하시려고 하늘 보좌 내놓으시고 이 땅에 오신 그 예수님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은총이 온 세계에 퍼진 영광과 평화의 날입니다.

“지극히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하나님이 기뻐하신 사람들 중에 평화로다.”

분명 예수님이 탄생하신 성탄절은 인간 최대 문제인 죄, 구원, 영생의 문제가 해결된 날입니다.

이렇게 기쁘고 즐거운 성탄절을 맞이해서 여러분의 심령과 가정과 직장과 사업 위에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사랑이, 은혜와 축복이 풍성하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한 해도 돌이켜보면 좋은 일만 있었던 것이 아닙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도 많았습니다.

Covid-19 때문에 사업 문제, 건강 문제, 가정 문제, 자녀 문제로 고통을 겪은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탄절 때문에 새로운 꿈을 가지고 위로받으며 기뻐하고 즐거워할 수 있는 것은 분명 하나님의 축복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힘들고 어려운 고달픈 인생을 살면서도 성탄절이 있기에 기쁘고 즐겁습니다.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고 사랑의 선물을 주고받으며 축제의 날을 보냅니다.

예수님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로서 행복합니다. 각양 좋은 은사와 영육으로 축복을 받고 영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우리 인생에 있어서 예수님이 가장 중요합니다. 교회가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누구든지 예수님 만나야 하고 누구든지 교회를 열심히 다녀야 합니다. 누구든지 예수님을 만나면 인생이 달라집니다. 우리 예수님에게 내 인생의 모든 해답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 예수님이 너무나 좋아서 역사의 수많은 사람들은 그 예수님을 향해서 사랑을 고백하고 노래하며, 봉사하고, 헌신하며, 생명 바쳐 충성을 다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세상의 것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 세상을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를 도와주시려고, 이 땅에 오신 예수 그리스도가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 예수님의 무한하신 능력이 우리를 보호하시고 위로하시고 인도해 주심을 믿기 때문입니다.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