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November 21, 2024

GAWPC 총회주일…“총회 통한 하나님 나라 확장”

인기 칼럼

11일(주일), 시대적 사명 감당 위해 참여
총회 소개 및 성도들의 후원과 기도 독려
세례교인 1인당 10달러로 선교사명 감당

오는 11일(주일)은 GAWPC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황현조 목사, 이하 GAWPC) 총회주일이다.

이날은 모든 총회 회원 교회들이 합심으로 기도하고 후원(세례 교인당 10달러)하며 총회의 시대적 사명에 동참하는 날이다.

GAWPC는 세계를 향한 하나님의 희망을 품고 매년 미국 동부와 서부로 나눠 총회 주관 세미나와 기도회를 하므로 목회자 유대강화와 영성 관리를 위해 힘쓰고 오대양 육대주에 흩어져 사역하는 모든 목회자, 선교사, 교회들을 서로 도우며 세계 복음화, 세계 선교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GWAPC는 총회 직영 IRUS 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을 통해 개혁주의 보수신학 교육과 훈련으로 세계 복음화에 이바지할 목회자, 선교사 등의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또한 주님께서 주신 지상명령인 세계 선교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WMS 총회세계선교회를 독립 기구로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GAWPC는 미 군목 정회원 가입으로 군목과 원목으로 사역할 수 있는 통로 역할과 함께 영어노회는 전 세계에 흩어져 사역하고 있는 2, 3세대 복음 역군들의 산실 역할을 하고 있다.

GAWPC는 본국 예수교장로회 합동총회 뿐만 아니라 백석총회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세계 복음화를 위한 교단 간 교류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GAWPC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awpc.com)를 참조하면 된다.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