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December 22, 2024

GAWPC 제4회 라스베가스노회 정기노회

인기 칼럼

라스베가스를 복음화시키는 노회가 될 것

GAWPC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총회장 손경호 목사, 이하 GAWPC) 제4회 라스베가스노회(노회장 임인철 목사) 정기노회가 1일(월) 오전 11시 네바다주 라스베가스중앙교회(임인철 목사, 3225 S. Rainbow Blvd. #200 Las Vegas, NV 89146)에서 성료했다.

▲정기노회를 마친 회원들이 라스베가스 지역의 부흥을 위해 간절히 기도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오른쪽부터 두 번째)노회장 임인철 목사.

노회장 임인철 목사 인도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다함께 찬송가 370장 ‘주 안에 있는 나에게’ 찬송을 시작으로 서기 황석진 목사 기도, 인도자 성경봉독, 부노회장 양종섭 목사 ‘주는 그리스도시요’(마 16:13-16) 제목의 말씀선포, 다함께 찬송가 88장 ‘거룩 거룩 거룩 전능하신 주님’을 찬송한 후 성요셉 목사 축도로 마쳤다.

이어진 회무처리는 노회장 임인철 목사 사회로 서기 황석진 목사의 회원점명, 개회성원 충족으로 노회장 개회선언, 서기 절차보고, 노회장의 인형석 목사 출석 및 광고위원 지명, 서기보고, 각부 보고, 고시부 보고, 내회장소 결의 및 회의록 채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서기 절차보고는 유인물대로 받기로 동의 재청 가부를 물어 유인물로 받기로 했다.

서기 서기보고는 보고대로 받기로 동의 재청 가부를 물어 보고대로 받기로 했다.

고시부 보고에서는 고시부장 정충일 목사가 홍준모 회원의 강도사 고시 합격은 IRUS국제개혁대학교 신학대학원(총장 박헌성 목사) MDiv. 과정 수료를 조건으로 합격 보고하니 동의 재청 가부를 물어 보고대로 받기로 했다.

내회장소 결의 및 회의록 채택에서는 노회록 채택 및 제반 일체 사항을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제안하니 받기로 동의 재청 가부를 물어 일체 사항을 임원회에 위임하기로 했다.

노회장 임인철 목사의 폐회 선언 후 회계 김조나단 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롭게 마쳤다.

한편 GAWPC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 라스베가스노회는 라스베가스 지역을 새로운 복음 중심지가 될 수 있도록 헌신하며 기도하고 있는 가운데 크고 작은 하나님의 역사를 경험하며 날마다 회원 수를 더하고 있다.

▲GAWPC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 및 각 지역별 노회 가입은 홈페이지(www.gawpc.com)를 참조거나 이메일(office@gawpc.com), 또는 전화(대표: 213-381-0010), 총회 총무 김우현 목사(714-334-8491)에게 연락하면 된다.

[GAWPC 라스베가스노회 제공]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