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7, 2025

AG 하나님의성회 제61차 총회…“효과적인 제자양성과 선교역량 강화”

인기 칼럼

8월 6-8일, 플로리다주 올랜도서

더그 클레이(Doug Clay) AG 총회 감독이 총회 첫날 오전 예배에서 메시지를 선포하고 있다.

8,800만 명이 넘는 신도를 보유한 세계 최대 오순절 교단에 속한 미국 하나님의성회(US Assemblies of God) 제61차 총회가  8월 6일(수)부터 8일(금)까지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 웨스트에서 열리고 있다.

성회 통계에 따르면, 미국에만 300만 명 이상의 신도가 있다.

이번 총회에서는 총회 대의원들이 임원을 선출하고, 교회 사역 보고를 듣고, 결의안을 채택하는 사업회의 등이 진행된다.

미국 하나님의 성회(US Assemblies of God, 이하 AG)의 총감독인 더그 클레이(Doug Clay)가 총회 첫 예배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그 외 주요 행사로는 7일 아침에 크리스틴 왜거너(Kristen Waggoner) 변호사의 강연, 8일 아침에 더그 로버츠(Doug Roberts), 데이비드 새비지(David Savage), 베카 케터링(Becca Ketterling)이 함께하는 기도와 간증집회가 이어진다. 모든 일정은 8일 저녁 7시 미술작품 발표 및 시상식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총회 개회에 앞서 5일(화)에는 목회자와 교회 리더들을 위한 ‘2025 인플루언스 컨퍼런스’가 열려 실제적인 해법과 신학적 통찰을 나누며 많은 도전을 남겼다. 특별히 교회 지도자들을 향한 강한 메시지를 던졌다.

모든  컨퍼런스 세션, 총회 업무 세션, 그리고 오전 예배는 GeneralCouncil.org에서 생중계되며, 아카이브된 행사는 추후 공개된다. 전국 청소년 컨퍼런스 생중계는 AG 청소년 사역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영인 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