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교회 9팀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로 드려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 WPC미주서부노회(노회장 김상기 목사)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가 18일(주일) 오후 4시 이레교회(나정기 목사, 증경총회장, WMS선교회 이사장)에서 드려졌다.

이 연합찬양예배는 WPC미주서부노회 전도부(부장 정갑식 목사) 주최로 드려졌으며 총회 소속 6교회 9팀이 함께하며 성탄의 기쁨을 나눴다.

1부 예배는 다함께 찬송가 122장 ‘참 반가운 성도여’를 찬송한 후 전도부 서기 손문기 목사 기도에 이어 사랑장로교회(김상기 목사), U&I교회(박재웅 목사), The Church(인형식 목사) 등의 순서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렸다.


부회록서기 권은석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상기 목사의 ‘천군 천사가 하나님을 찬송하다'(눅 2:8-14)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이어 해돋는교회(정갑식 목사) 2팀이 찬양 후 회계 김효성 목사의 기도와 정선주 사모 인자영 사모의 봉헌송이 이어졌다.

봉헌 후 소망선교교회(전용성 목사) 2팀의 찬양이 있었고 이레교회 2팀이 각각 찬양을 드렸다.

찬송가 123장 ‘저 들밖에 한밤중에’를 노회원들과 사모들이 합창한 후 서기 인형식 목사의 광고, 찬송가 115장 ‘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다함께 찬송한 후 부노회장 나정기 목사의 축도로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한편 성탄절을 맞아 총회 소속 각 교회에서는 특별 성탄절 행사를 가진 가운데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 목사)는 18일(주일) 오후 2시 차세대드림센터 주최로 성탄절 축하발표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성탄츄리로 아름답게 장식한 친교실에서 영유아부와 유치부의 찬양율동, 유초등부의 바디워십 및 댄스, 영어중고등부의 연극 스킷, 한어중고등부의 바디워십, 영어대학부의 특별공연(Joy to the World), 한어대학부의 바디워십(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가 각각 공연됐다.

공연을 마친 후에는 다함께 ‘O Holy Night’를 합창한 후 박헌성 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롭게 마쳤다.


고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