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천 목사 초청, 5월 22일-25일
캐나다서부장로교회(박헌승 목사)는 오는 22일(목)부터 25일(주일)까지 ‘나 하나님의 중심 되리라’ 주제로 봄부흥회를 개최한다.
이번 봄부흥회 강사는 프랑스 파리 퐁네프장로교회를 시무하고 있는 김승천 목사다.
김승천 목사는 한 때 강력한 신유의 역사를 나타내며 한국 교회 부흥의 시기를 이끌던 목사의 아들이기도 하다. 그는 뜨거운 성령의 역사와 수많은 이적들을 직접 목격하며 청소년 시절을 보내다 부르심을 받고 목회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 김 목사는 30 여년 전 도불하여 기독교 역사학을 공부하다 퐁뇌프장로교회를 개척했으며, 풍부한 감성을 요구하는 이 시대에 파리에 잘 어울리는 목사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유럽한인기독교총연합회장으로 섬기며 유럽 지역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캐나다서부장로교회는 1987년 Erindale Presbyterian church에서 홍성득 강도사의 예배 인도로 첫 예배를 드림으로 출발했다. 1대 홍성득 담임목사, 2대 김종환 담임목사를 거쳐 1995년 3대 박헌승 담임목사가 부임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는 대표적인 캐나다 한인교회 중 하나다.
봄부흥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교회로 문의하면 된다.
▲캐나다서부장로교회
-주소:3637 Grand Park Dr. Mississauga. Ont. Canada, L5B 4L6
-전화: 905-803-8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