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5, 2024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 WPC미주서부노회 연합찬양예배

인기 칼럼

6교회 9팀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로 드려

세계예수교장로회총회 WPC미주서부노회(노회장 김상기 목사)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가 18일(주일) 오후 4시 이레교회(나정기 목사, 증경총회장, WMS선교회 이사장)에서 드려졌다.

미주서부노회에서 연합으로 성탄축하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 연합찬양예배는 WPC미주서부노회 전도부(부장 정갑식 목사) 주최로 드려졌으며 총회 소속 6교회 9팀이 함께하며 성탄의 기쁨을 나눴다.

정갑식목사가 인도하고 있다.

1부 예배는 다함께 찬송가 122장 ‘참 반가운 성도여’를 찬송한 후 전도부 서기 손문기 목사 기도에 이어 사랑장로교회(김상기 목사), U&I교회(박재웅 목사), The Church(인형식 목사) 등의 순서로 하나님께 찬양을 올렸다.

사랑장로교회에서 찬양하고 있다
U & I 교회에서 찬양하고 있다.

부회록서기 권은석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노회장 김상기 목사의 ‘천군 천사가 하나님을 찬송하다'(눅 2:8-14) 제목의 설교가 있었다.

The Church 교회에서 찬양하고 있다.

이어 해돋는교회(정갑식 목사) 2팀이 찬양 후 회계 김효성 목사의 기도와 정선주 사모 인자영 사모의 봉헌송이 이어졌다.

해돋는교회에서 찬양하고 있다.

봉헌 후 소망선교교회(전용성 목사) 2팀의 찬양이 있었고 이레교회 2팀이 각각 찬양을 드렸다.

소망선교교회 팀들이 찬양하고 있다

찬송가 123장 ‘저 들밖에 한밤중에’를 노회원들과 사모들이 합창한 후 서기 인형식 목사의 광고, 찬송가 115장 ‘기쁘다 구주 오셨네’를 다함께 찬송한 후 부노회장 나정기 목사의 축도로 성탄축하 연합찬양예배를 은혜롭게 마쳤다.

이레교회에서 찬양을 하고 있다
나정기목사가 축도하고 있다

한편 성탄절을 맞아 총회 소속 각 교회에서는 특별 성탄절 행사를 가진 가운데 나성열린문교회(박헌성 목사)는 18일(주일) 오후 2시 차세대드림센터 주최로 성탄절 축하발표행사를 가졌다.

나성열린문교회에서 성탄축하행사를 마친 후 단체촬영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성탄츄리로 아름답게 장식한 친교실에서 영유아부와 유치부의 찬양율동, 유초등부의 바디워십 및 댄스, 영어중고등부의 연극 스킷, 한어중고등부의 바디워십, 영어대학부의 특별공연(Joy to the World), 한어대학부의 바디워십(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가 각각 공연됐다.

영어중고등부의 연극 스킷 “Blood Skit” 공연을 하고 있다

공연을 마친 후에는 다함께 ‘O Holy Night’를 합창한 후 박헌성 목사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롭게 마쳤다.

영어대학부의 “Joy to the World”를 공연하고 있다
한어대학부의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 바디워십을 하고 있다

고예은 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