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사순절 나눔의 금식 캠페인 성료
World Share USA(대표 강태광 목사)는 2021년 사순절 나눔의 금식 프로젝트를 마치고 언론을 통해서 후원기관과 교회 그리고 개인 후원자들의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독교의 신앙 전통에 따라 교회와 개인이 지키는 사순절의 영성을 나눔의 영성으로 연결시킨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동참한 성도들은 40일간 금식하며 금식헌금 120불을 후원했고 개인 사정으로 금식에 동참하지 못한 다수의 성도들도 나눔에 동참하여 120불을 도네이션했다.
월드쉐어USA는 사순절 나눔 프로젝트로 아이티 쓰레기마을 학교 돕기, LA다운타운 노숙자 지원활동 그리고 노숙자촌(텐트촌)을 돕기를 했다. 아이티 아동들은 사순절 기간 내내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더 많은 사랑을 쏟았고 부활절에는 큰 파티를 열었다. 노숙자 지원활동도 매주 정기적으로 노숙자들을 찾았고, 도시빈민촌(노숙자 텐트촌)도 정기적으로 방문했다. 사순절 나눔의 금식 프로젝트를 기획하며 진행한 강태광 대표는 ‘사순절의 나눔의 금식은 성공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 주셔서 많은 이웃들을 직.간접적으로 섬기며 사랑을 나눌 수가 있었습니다.’며 나눔의 금식 프로그램을 정리했다.
2021사순절 나눔의 금식 프로그램에 크고 작은 교회들이 동참했다. 금식 프로그램이라 제한이 있었지만 라구나힐스 연합감리교회(림학춘목사), 예은교회(곽건섭목사)등 다수의 교회 성도들이 금식하며 은혜로운 사순절을 보냈고 나눔에도 동참했다. 또 많은 성도들이 개별적으로 나눔의 금식에 동참했다.
“아무 기약이 없었지만 믿음으로 시작했습니다. 미리 송금도 하고 물품도 사고, 현장에도 나갔습니다. 동참하는 교회와 성도들이 더해지면서 더욱 힘을 얻었습니다. 여러 동역자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에 큰 힘을 얻습니다. 나눔으로 큰 생명의 역사가 있을 줄 믿습니다”라고 말하는 강태광 대표는 나눔에 동참하는 교회와 성도 개인에 대한 고마움을 거듭 전했다.
한편 월드쉐어USA 강태광 목사는 정기적으로 노숙자지원을 위해 LA 다운타운에 나간다. 또 주기적으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노숙자 텐트촌을 찾아 마스크, 화장지, 음식(빵, 바나나) 그리고 물병을 나눈다. 아무리 어려워도 이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일은 계속할 계획이다. 나눔과 섬김에 정보는 강태광 대표(323-578-7933)에게 연락하면 된다.
-강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