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anuary 14, 2025

세계예수교장로회 WKPC 총회 연합기도회

인기 칼럼

기도를 통하여 비상하는 총회

세계예수교장로회 WKPC 총회(총회장 나정기목사) 연합기도회가 11월 8일 정오에 이레교회(나정기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기도회는 현장 참석과 온라인 중계(유튜브와 Zoom)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되었는데 목회자와 사모들의 뜨거운 기도가 있었다. 기도회 참석자들은 기도로 비상하는 총회를 위해 기도하며 다짐을 새롭게 했다.

오후 1시 김우현목사가 인도하는 이레교회 찬양팀의 찬양과 함께 서기 성요셉목사의 사회로 개회예배를 드렸다. 총무 하요한목사가 사 40:27-31 성경봉독 후 총회장 나정기목사가 ”기도를 통하여 비상하라“는 제하의 설교가 있었다.

총회장은 ”코로나19라는 전대미문의 상황 속에서 여전히 역사하시고 우리를 이끄시는 주님의 은혜를 기억하며 기도하기 위해 모인 것“이라며 ”회개와 자비를 구해야 하고, 위기 속에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능력을 믿으며 주님만을 앙망하며 기도해야 한다”고 했다. 또한 코로나 위기가 복이 되도록 하자며 기도로 다시 한번 비상하는 우리 교단과 지교회가 되도록 하자고 설파했다.

찬송가 354장 ’주를 앙모하는 자‘를 부른 후 증경총회장 박재웅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기도회에서는 6가지 기도 제목으로, 1) 총회 소속 목회자의 성령 충만과 능력을 위해/부총회장 김정도목사, 2) 미국과 한국의 영적 회복을 위해/북가주노회장 손경호목사, 3) 총회의 발전과 지교회 부흥 성장을 위해/서가주노회장 손윤길목사, 4) 세계선교회와 선교사들을 위해/증경총회장 정갑식목사, 5) 다음 세대의 영적 부흥을 위해/EM노회장 김우현목사, 6) 코로나 극복과 일상 회복을 위해/증경총회장 이규보목사 인도로 뜨겁게 부르짖으며 기도한 후 이규보목사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WKPC 총회의 연합기도회는 한국총회의 ‘은혜로운동행 기도운동“에 발맞추어 미주지역도 기도운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레교회 여선교회에서는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와 다과로 회원들을 접대하였다.

기도회를 마치고

고예은 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