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May 19, 2024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동부노회 제14회 정기회 개최

인기 칼럼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동부노회 제14회 정기회를 마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미주동부노회(노회장 김상근목사) 제14회 정기회가 지난 10월 19일 오전 11시 필라 둥지교회(김정도목사)에서 개최됐다.

노회장 김상근목사의 인도로 찬송가 310장 “아 하나님의 은혜로”를 부른 후 홍영철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부노회장 이영근장로의 디모데전서 1:12을 성경봉독 후 김상근목사의 ‘직분을 맡기신 은혜’제목의 설교 말씀이 있었다.

서기 김성길목사의 광고 와 정책실행위원장 국남주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사회자 김상근 노회장

Covid 19으로 성찬식은 생략되었고, 잠시 휴식 후 이어진 회무처리는 노회장 김상근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찬송가 302장을 부른 후 서기 박시훈목사의 기도로 회무처리가 시작되었다. 서기가 회원점명을 하니 총 21명으로 회장의 개회선언이 있었다. 서기보고 후 각부 보고가 있었고, 정책실행위원회 보고에서 정책실행위원들의 3년 임기가 다 되어서 새로운 위원들을 선정했고 받기로 가결하였다.

신임정책위원들은 김상근, 김정도, 이재광, 박등배목사, 이영근장로이다. 회계보고 후 WKPC 증경총회장 정우영목사의 인사가 있었고, 이번 노회에 신입회원으로 가입한 문길원 김청만목사의 환영 인사가 있었다.

찬송가 288장을 부른 후 노회장의 축도, 기념촬영 후 제14회 노회를 마쳤다.

고예은 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