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11, 2024

제56회 국가조찬기도회…“공의·회복·부흥을 주소서!”

인기 칼럼

윤석열 대통령 비롯 800여 명 참석

56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가 22일 오전 7시 서울 신라호텔 2층 다이너스티홀에서 공의화복부흥을 주제로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장환 목사가 설교하고 있다.

1부 찬양 및 기도는 이순창 목사(예장통합)의 인도로 손성대 장로(뉴욕지회 회장)의 기도에 이어 참석자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합심으로 기도했다또한 청운교회 찬양대가 찬양을 했다.

2부 기도회는 이봉관 장로(국가조찬기도회 회장)의 인도로 윤상현 의원(국민의힘 국회조찬기도회장)이 개회사를 전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조찬기도회장 송기헌 의원은 개회기도를 인도했다. 

이어 조배숙 의원(국민의힘 국회조찬기도회장)이 성경봉독을 했고청운교회 찬양대가 히브리 노예들의 합창” 특별찬양을 했다.

설교는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하박국 3장 2절과 마태복음 6장 9~13절을 본문으로 부흥케 하옵소서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장환 목사는 설교를 통해 이제 한국 교회가 발판이 되어 북방복음화가 이루어지고이제 한국교회가 중심이 되어 이슬람의 복음화가 이루어져 하고한국교회를 통해 세계 부흥의 새벽을 깨워야 한다고 도전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윤석열 대통령은 인사말을 통해 글로벌 복합위기 극복을 위해 한국 교회가 기도와 힘을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4대 구조개혁을 위해 박차를 가하겠다고 다짐했다.

특별기도회는 연세대 윤동섭 총장이 국가지도자들의 올바른 리더십과 국민대통합을 위하여박안수 육군참모총장이 국가지도자들의 강력한 안보와 세계평화를 위하여황성주 목사(이롬 회장)가 국가의 미래와 다음세대를 위하여 각각 기도를 인도했다.

또한 예장합동 총회장 김종혁 목사예장통합 총회장 김영걸 목사예장백석 총회장 이규환 목사기하성 총회장 정동균 목사예장고신 총회장 정태진 목사예성 총회장 김만수 목사가 연합기도문을 인도했다.

기도회는 예장통합 증경총회장 안영로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기도회에는 김삼환 목사, 장종현 목사, 피종진 목사, 박종구 목사, 오정현 목사, 이영훈 목사, 소강석 목사, 고명진 목사, 정진모 목사, 오범열 목사, 김철영 목사, 최선 목사, 이병무 목사 등  목회자들이 참석했다.

[뉴스파워]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