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ursday, July 11, 2024

광명교회 제3차 미국 기도선교 수료식…“미국 교회에 큰 부흥을”

인기 칼럼

1, 2차 뿌린 씨앗의 열매맺는 기쁨 경험
수료식과 함께 사역보고 감사예배 드려

미국 교회의 부흥을 위해 시작된 의정부 광명교회(최남수 목사, 예장합동)가 제3차 미국기도선교를 마치고 지난달 26일(주일) 오후 7시 본당에서 수료식 및 사역보고 감사예배를 드렸다.

제3차 미국기도선교 수료식 및 사역보고 감사예배를 드리고 있다.

이번 제3차 미국기도선교는 광명교회 218명의 기도선교팀이 ‘기도의 샘이 터지고 큰 부흥의 비가 쏟아지게 하소서’ 주제로 22일간(4월 30일-5월 21일) 미국 샬롯을 비롯한 21개 도시 등을 직접 방문해 물질로 기도로 섬겼다.

제1차는 2022년 20개 도시 200여 명, 제2차는 2023년 40개 도시 400여 명이 미국 교회를 찾아 부흥의 불씨를 심고 왔다.

광명교회는 미국기도선교를 위해 매번 기도로 준비하며 하나님의 긍휼을 구했다. 이번 제3차도 예외는 아니었다. 온 성도가 더 간절하고 뜨겁게 릴레이 기도로 준비했다.  대회장 최남수 목사(세계기도선교회&세계기도자학교 대표·전 ‘프레어 어게인’ 총진행위원장)를 중심으로  40일 동안 하루 7시간씩 강단특별기도로 준비했다.

특히 감사한 것은 지난 2년간 뿌린 기도의 씨앗이 드디어 열매를 맺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중 돌아온 탕자처럼 교회를 떠나 방황하던 영혼들이 다시 교회로 돌아온 것은 더할 수 없는 하나님의 은혜라며 온 성도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기뻐했다.

제3차 미국기도선교 발대식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광명교회는 지금도 ‘세계를 살리는 교회’ 비전을 품고 21세기를 앞장서 달려가고 있다. 지난 2009년 세계기도선교회(World Prayer Mision)를 설립해 세계기도자학교(World Prayer School)와 함께 기도선교에 앞장서고 있다. 영국, 프랑스에 이어 미국을 향한 초청받아가는 ‘기도선교’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광명교회는 세계기도선교회를 중심으로 선교지기도자학교, 세계청소년기도자학교, 세계어린이기도자학교,세계어린이교회, BFW(NGO. 축복을 흘려보내는 사람들), 세계기도선교훈련원 등의 기도사역을 펼쳐가고 있다.

▲광명교회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장곡로 217

-연락처: Tel)031-822-9191

-홈페이지: www. kmchurch.co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

Seraphinite AcceleratorBannerText_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