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7, 2024

“소나무 숲의 영육의 힐링센터 세계로 선교센터”

인기 칼럼

세계로 선교센터 (World Vision Mission Town) 탐방

LA에서 자동차로 1시간 반 정도 걸리는 (85마일) 필란 (7898 Phelan Rd. Phelan, CA 92371)에 맑은 공기와 함께 몸과 마음이 힐링 되는 세계로 선교센터(World Vision Mission Town, 대표 김수남 목사)가 있다.

세계로 선교센터 정면

선교센터 규모는 총 10에이커의 부지에 현재는 5에이커가 개발되어 사용하고 있는데, 약 200명 수용할 수 있는 본관(5,670 Sqf.)과 각 70-80여명 수용할 수 있는 월드하우스와 비전하우스 (각 2,500 Sqf.), 사택 (1,500 Sqf.), 카페테리아 (1,800 Sqf.)와 100여 그루의 소나무 그늘 아래 야외 정자 시설들이 들어서 있다.

모든 시설에 선풍기와 에어컨이 있으며 특히 주방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 있어 각종 모임과 세미나, 수련회 등을 할 수 있다.

주변 경관이 뛰어나고 선교센터 진입로가 전부 포장도로로 되어 있으며 동시에 120여 대가 주차할 수 있다.

선교센터 본당 200여 명 수용시설

대표 김수남 목사는 “약 10년 동안은 집사람과 함께 2 Job을 뛰며 땅값 payment 하느라 힘들었고 한때는 건물을 빼앗길 위험에도 처했었지만 당시에 한국교회의 후원으로 해결할 수 있었고 지금도 도네이션이나 스폰서는 없지만 모든 것이 다 하나님의 은혜로 지금까지 오게 되었다”고 말했다.

김목사는 “이 선교센터가 교회육성 사업으로 교회를 개척하여 파송시키고, 선교사를 육성, 훈련하는 사업, 각 교회 세미나와 수련회 등의 장소로 유용하게 쓰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의 꿈은 유치원부터 전 학년을 교육하는 교육사업이 목표라고 말했다.

김목사는 사당동 총신대학원을 졸업하고 79년에 도미하여 교육목사와 부목사로 사역했으며 95년부터 세계로 선교센터 건립을 추진해왔으며 앞으로 이 선교센터가 미주 한인교회들 뿐 아니라 한국 내 교회들의 세계선교 훈련지로 폭넓게 이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장소 사용에 대한 문의: (562)335-4004 김수남 목사

월드 하우스에서의 집회

사라 한나선교회원들이 기도회를 마치고
김수남 목사님 내외

고예은 수습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