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October 2, 2024

봉사를 다짐하며 출발하는 라이온스 클럽!

인기 칼럼

LA K-Town Lions Club 제47대 회장 취임

지난 8월 7일 오후 6시 옥스퍼드호텔(745 S. Oxford Ave.)에서 제47대 LA K-Town 라이온스 클럽 회장 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행사는 역대 회장들의 대행렬 입장에 이어 Chung Kim의 개회사로 시작되었다.

이어 박헌성 목사의 기도 후 국기에 대한 충성 서약이 있었다. 미국 국가 합창 후 Albert Jang의 라이온스 윤리강령이 낭독되었다.

William Yoon가 새로운 회원으로 박진규 씨를 소개했고, 이일섭 전임회장의 퇴임사가 있었다.

이어서 신임 47대 회장 짐 허 신임회장이 퇴임 회장에게 봉사상을 수여했고, 신임 임원 임명을 하였다. 이어서 짐 허 신임회장의 취임사가 있었다.

이후 축하케이크를 자른 후 Jesus “Bhong” Gracia의 축사가 있었고 식사와 함께 축하 행사가 이어졌다.

LA K-Town Lions Club은 47년이라는 긴 역사와 전통을 이어오며 지역봉사는 물론 국제봉사단체로서 위상에 걸맞은 봉사로 어두운 곳을 밝히는 빛과 소금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왔다.

“We Serve!”라는 슬로건으로 금년에는 1. 시력 우선 사업 2. 당뇨병 예방 3. 환경보호 4. 청소년 육성 5. 기아 구제 등 5대 글로벌 주력사업의 실행에 힘을 모으고 있다.

고예은 수습기자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spot_img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