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10, 2024

뉴욕드림힐링하우스…“선교센터 개관 감사예배”

인기 칼럼

6월 8일, 뉴욕드림커뮤니티교회와 선교센터 합병식도 함께 거행

권극중 목사는 뉴욕드림힐링하우스 선교센터 개관 감사예배를 6월 8일(토) 오후 5시에 플러싱에 위치한 선교센터에서 드린다. 이번 행사는 뉴욕드림커뮤니티교회와 선교센터 합병식을 겸한다.

권극중 목사는 몸을 돌보지 않고 목회를 하다 지난 6년 동안 신장투석을 하는 등 어려움을 겪었다. 그리고 이제 신장을 이식받고 건강이 회복되어 사역의 회복을 선언하며, 자신이 직접 겪는 노하우와 함께 지난해 5월에 사역재개를 위한 감사예배를 드린 바 있다.

선교센터 설립취지는 △뉴욕에 산재되어 있는 중독자(마약, 알콜, 도박, 인터넷 등)에 대한 예방교육 및 치유기관 안내 및 상담 △장기손상(신장)으로 치료받고 있는 환자들의 관리와 치유개선을 통한 타장기 손상보호와 환자의 치료예방관리를 위한 정보교환(병원안내)을 위한 정기 세미나 개최(전문가, 치료회복자 강의) △노숙인들의 처우개선(서류미비자)의 일환으로 본국 귀환을 돕고 사회보장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모든 상담과 세미나 등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권극중 목사는 “어려운 상황에 치료받고 있는 중독자와 환우의 가족들의 영적회복과 치유개선이 복음을 통해 이루어지도록 선교센터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자 한다”고 초대했다.

뉴욕드림힐링하우스 선교센터

– 장소: 151-26 34Ave Flushing NY 11354

– 연락처: 대표 권극중 목사(646-465-3933)

[아멘넷]

- Advertisement -spot_img

관련 아티클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spot_img

최신 뉴스